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일은 국민가수 고등부 올하트 예비합격자 명단

알고가자

by ●○●○ 2021. 10. 15. 10:29

본문

내일은 국민가수 고등부 올하트 예비합격자 명단

기타와 함께 교복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낸 수수한 총각은 고등학교 2학생 학생입니다. 이름은 박종민으로 고등부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상대적으로 많은 초등부와 중등부에 비하면 혈혈단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한 셈입니다. 그가 전국 고등부의 명예를 떨치면서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안으로 들어갈지 귀추가 주목됐는데요.

 

✅ 고등부의 에선전 결과부터 본선진출자 무대 결과까지 업데이트 합니다. 방송이 끝나면 하단부에 내용을 추가합니다.

 

국민가수 고등부 올하트 예비합격자 명단

✅ 고등부 박종민 (18살/기타소년) : 사랑은 늘 도망가 (이문세) - 11하트로 예비합격

 

✅ 고등부 김형석 (17살/제주도) : highway to hell (AC/DC) - 올하트로 본선진출

 

고등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감성 발라더의 면모를 선보이며 11하트를 받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가창력을 무기로 하는 가수라기 보다는 이문세나 김광석 노래를 들으면서 감수성을 많이 키워낸 세대라 할 수 있습니다. 잔잔하게 마음을 울리는 싱어로 자라나길 기대해봅니다.

 

국민가수 3회에서는 동글한 체격의 김형석이 등장했습니다. 제주도 출신으로 고등학생이라고는 믿기 힘들정도의 샤우팅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타고난 체격을 활용한 성량에 걸맞는 폭풍 샤우팅으로 김범수 마스터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에게 힘을 보태고 싶다면 소중한 1표를 행사하세요. 우리 손으로 우승자를 뽑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선 1주차 고등부 팀미션 노래

✅ 김형석, 박종민, 이준안, 김휘현 고등부 : 멀어져 간 사람아 (박상민)

 

고등부에서 본선 1주차 경연무대로 선정한 노래 제목은 박상민의 멀어져 간 사람아 입니다. 과거에 노래방에서 불렀지만 쉽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허스키의 대명사인 박상민의 거친 음성으로 소화해낸 멋스러운 곡입니다. 워낙 짧은 시간만 방송에 나와서 평가를 내리긴 어렵지만 마스터인 박지영 심사위원의 말에 의하면 음정이 불안했다고 합니다.

 

본방에서는 대거 편집된 고등부의 노래를 다시보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고등부 팀미션 탈락자 결과

지금까지 모든 팀들은 올하트가 아니라도 1명은 꼭 합격을 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고등부는 본선 1주차 팀미션의 결과를 보니 합격자 자체가 나오지 않았단걸 알 수 있습니다. 각자의 색깔은 있으나 하나로 모였을때 제대로된 조합이 이뤄지지 않은 결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