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재방송 210226 다시보기

건강정보

by 박은석 기자 2021. 2. 26. 20:37

본문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재방송 210226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2의 2월 4주차 금요일 3회 재방송을 챙겨보세요. SBS 온에어나 TV 다시보기 사이트 혹은 카카오페이지 등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권선징악 스토리

펜트하우스 시즌2의 지난 방송인 2화에서는 천서진의 목소리 대역을 한 사람이 바다가 아닌 유진 (오윤희 역)이란 충격반전이 밝혀졌습니다. 가님은 이번 시즌2의 주된 스토리 흐름은 권선징악을 중심축으로 흘러간다고 전한 바 있는데 이제부터 본격적인 천서진과 주단태 인생막기 프로젝트가 시작된 것입니다.

 

20210226 펜트하우스 3회 줄거리

이번 3화에서는 천서진의 약점을 제대로 잡은 오윤희의 행복한 가정과 점점 더 불행해지는 천서진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냥 즐거운 일만 계속될 것만 같던 오윤희(유진) 가정은 딸인 베로나가 엄마가 씻지 못할만큼 큰 죄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이야기가 급 반전됩니다.

 

서스펜스 스릴러 추리물

펜트하우스2 3회는 2021년 2월 26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됐습니다. 매회마다 20~30% 시청률을 가뿐히 유지중인 인기드라마로 승승장구하는 이유는 무조건 말도안되는 막장만 넣은 스토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선이라는 주인공이 절대적인 선도 아니고 악이라고 부를 인물도 본인의 위치에서는 그런 선택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는 당위성을 부여하면서 흘러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스릴러 추리물이 절묘하게 접목됨과 동시에 매회 마지막 시점에는 반전을 넣어서 다음회를 기다리게 만드는 양념을 잘 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3회

이번 펜트하우스 드라마 3화를 재방이나 다시보기로 할때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주단태가 천서진의 모습을 흥미롭게 지켜본다는 점입니다. 이는 천서진이 함부로 오윤희를 건드리지 말라는 식으로 나선 것도 있지만 궁지에 몰린 서진에게 도움을 줘서 훗날 결혼을 못하더라도 서진의 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는 포석을 두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밀을 갖고있는 자는 반드시 약점을 얻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성대결절로 인해서 제대로 노래를 부를 수 없는 상황에서 콘서트를 중단하지 않고 대리가수를 부른 것은 관행이라고는 하지만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불법을 저지른 것입니다.

 

제대로된 가수라면 본인의 명예를 지키는 길이 거짓으로 관객을 속이는게 아니란 것을 분명히 압니다. 빠르게 환불을 진행하고 본인의 목상태를 알리는 기사를 배포하는게 더욱 현명한 대처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번 쉬게되면 정상의 자리에서 밀려날 것을 두려워한 천서진은 잘못된 선택을 함으로써 스스로 제발에 걸려넘어지게 됐습니다.

 

선과 악의 뒤엉킴

 

 

복수에 복수를 넘나드는 이야기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모든 등장인물이 다 악인의 프레임에서 크게 자유로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절대악이냐 아니면 상대적인 악이냐의 차이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어른들의 이야기는 결국, 아이들끼리 거울처럼 되풀이 될 것입니다. 청아예술제에서 두 사람 중 1명은 크게 다치게 될 것이며 이를 빌미로 새로운 악이 탄생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BS 공식홈으로 가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VOD로 볼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선택의 문제입니다. 본인의 판단에 따라서 이용여부를 결정하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재방송 시간

SKY / DRAMA 큐브 / SBS플러스 / SKY 등 4채널에서 위아래와 같은 편성시간만 기억하면 방송시청 가능합니다. 고구마를 먹이는 듯하면서도 빠르게 전개되는 이야기 덕분에 더욱 재미있게 시청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추리를 아무리 열심히 하려고해도 작가는 시청자의 머리 꼭대기에 있다는걸 증명이라도 하는 것처럼 당당하게 뒷통수를 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오윤희의 대놓고 폐부까지 깊숙히 찌르는 약점 잡기로 천서진이 막다른 길에 몰릴 수밖에 없는 위기순간이 시즌2의 3회 줄거리의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미로에 빠져버린 것이죠.

 

저는 현재까지 매회차마다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펜하 사수를 위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밤에는 어디 나가지도 않고 가만히 본방을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는 이유는 본방을 보면서 놓쳤던 장면이나 인물들이 내뱉는 대사들의 떡밥을 찾기 위함이죠. 워낙 재미있는 드라마로 만들다보니 펜하 앓이를 심하게 겪는 중입니다. 심지어는 그들이 나오는 여러 예능프로까지 섭렵해서 보고 있으니 말 다했죠.

 

김순옥 극본은 역시나 믿고볼 수 있는 KC인증 마크와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막장 대서사시가 훌륭한 배우들을 만나니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격으로 재미나게 펼쳐지고 있네요. 앞으로도 순옥드는 놓치지않고 찜해서 봐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3회 재방송 210226 다시보기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빠짐없이 설명드렸으니 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