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하이라이트

알고가자

by ●○●○ 2020. 12. 27. 22:56

본문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하이라이트

2020-2021 프리미어리그 EPL 경기

온라인 생중계 시청을 원하신다면

다음 가이드를 따라가주면 됩니다.

한국인으로써 열심히 응원합시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2020년 12월 28일(월) 새벽 4시 15분경에 울버햄튼 vs 토트넘의 화끈한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는 인터넷 축구중계 사이트를 통해 부담없이 시청해보세요. 더이상은 뒤로 물러설 수도 없는 형국에 다다른 상태입니다.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가 이제는 8위로 떨어진 리그순위라니 착잡한 심경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본방 편성표 안내

손흥민 선수가 시즌 100호골을 터트리길 벌써 3경기가 지났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이상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오프사이드로 낚이는 일 없이 빠른 발로 수비수를 농락하고 시원한 골 한방을 기대합니다. 인생의 낙이라곤 축구경기 밖에는 없기 때문이죠.

 

바로 지난 경기에서 스토크시티에게 1골을 선사했지만 오심으로 골이 취소되면서 백호골이 밀려버린 상황입니다. 더이상은 오심 따위는 단 한마디조차 나오지 않을 정도로 확실한 골 한방을 보여줄 차례입니다.

프리미어리그 현재 순위

토트넘은 7승 4무 3패 25승점으로 8위에 랭크된 상황입니다. 아래는 아스널로 체크를 했네요. 저의 불찰입니다. 너그러이 용서해주세요. 울버햄튼이 오죽 지길 바랬으면 표기도 실 수를 했을까요? 6승 2무 6패를 기록중인 울버햄튼과 한판 승부를 펼칩니다.

 

EPL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 생중계

15라운드 울버햄튼 vs 토트넘 간의 경기 중계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인 스포티비 온이나 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무료 중계할 수도 있는건 위 안내를 참고부탁드립니다. 28일 오전 4시 15분 경에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원정경기로 치뤄지게 됩니다.

 

팀의 승리를 원하지만 그것보다 더 원하는게 손흥민의 1골입니다. 카라바오 컵을 보면서 정말 답답하고 천불이 났습니다. 분명히 오심이라는걸 누구라도 인정할 만한 상황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한번 내린 결정을 번복하지 않았죠. 올림픽처럼 VAR 판독기술이라도 있었다면 결과는 달라졌을거라 확신합니다.

 

어처구니없이 골을 도둑맞은 느낌입니다. 지난번에 후반 교체투입으로 뒤늦게 들어갔음에도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이번에 케인과 손흥민,은돔벨레가 서포트 하면서 전력을 다한다면 귀중한 한골을 기록하리라 생각합니다.

 

울버햄튼 경기관람 포인트

리그 2연패로 휘청하고 있는 토트넘은 반등의 기회로 삼아야합니다. 본인보다 낮은 위치에 있는 팀에게 한방 먹는다면 정신이 아찔할 것입니다. 산 정상에 올랐다가 갑자기 미끄러져 내려온 듯한 형세입니다. 스포츠는 기운빨이란걸 무시할 수 없기에 3번 연속으로 패배하는것도 2연패하다가 1승 추가하는것은 느낌이 다릅니다.

 

상대전적 비교

두팀간의 최근 리그 5경기의 맞대결을 살펴보면 2승 1무 2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압도적으로 이기거나 지거나 할 것 없이 완벽하게 팽팽한 상황입니다. 최선을 다해도 쉽지않을만한 상황입니다.

리버풀전이 미친 악영향

압도적인 상대전적 차이로 말미암아 어느정도는 질 것으로 예상했던 리버풀전을 짐으로 인해서 내리막을 가고 있습니다. 만약 그당시 경기를 이겼다면 지금도 정상의 위치를 한결같이 유지했으리라 생각합니다. 불행중 다행이라는 점은 시즌 초반이라서 3위부터 11위까지의 승점은 2게임 정도의 차이밖에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하이라이트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상대편은 솔직히 대응하기가 수월한 상태입니다. 별다른 전략이 없는 토트넘이기에 케인과 손흥민만 봉쇄하면 더이상의 실점은 당하지 않을 것이기 떄문입니다. 이미 리그가 진행되어오는 와중에 상대팀끼리도 나름의 분석으로 전략적인 대응을 하기 때문입니다.

두팀 모두 선수비 후 역습 시스템을 메인 전략으로 택해서 나오리라 예상합니다. 세트피스에도 능한 팀이기에 코너킥을 얻은 상황에서 헤딩슛으로 골망을 가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개인적으로 골결정력이 환상적인 손흥민이 100호골을 울버햄트전에서 기록하면서 대서특필 되기만을 희망합니다. 2020년에는 이제 이경기가 끝나면 12월 31일 오전 3시에 마지막 1경기만이 남게됩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1:0 아니면 2:1 정도로 이기지 않을까 싶네요. 

손흥민의 축구경기를 보고 싶은분들은 28일 얼요일 오전 4시 15분에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하이라트를 온라인채널에서 놓치지말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연휴로 충전을 많이했으니 잠깐만 일찍 일어나서 화끈하게 응원하고 출근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