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건강정보

by 박은석 기자 2020. 12. 17. 22:00

본문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로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 해소 한번 해보시죠

TV조선에서 역대급 시청률 기록으로

세간에 큰 화제를 몰고온 주역이죠

드디어 미스트롯2 12월 17일 첫방송

제2의 송가인은 누가될지 보세요

미스트롯2 재방송

미스터트롯이 최고 시처률 35.7%의 기염을 토한것처럼 이번에도 돌풍을 몰고올 것입니다.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미스트롯2 본방사수를 못했다면 재방으로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시청부탁드립니다.

미스트롯2 첫방송

TV조선 노래예능 프로그램으로 첫방은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오후 10시 입니다. 앞으로 매주 목요일은 어디 나가지말고 본방 그대로 트롯의 향연에 취할 수 있겠네요

연출자 경력

이번 미스트롯2 연출PD는 서혜진 국장님이 맡았습니다. 2019년 12월에 콘텐츠 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인재네요. 우리이혼했어요와 뽕숭아 학당 등 우리가 유명하게 알고 있는 히트작을 이분이 다 맡아서 총괄했습니다.

그동안 TV조선이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지 못하고 옛것에만 치우치고 트랜드와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그 편견을 와장창 깨부순 핵심인물이 바로 서혜진 국장이죠. 이번에도 역시나 긍정적인 의미에서 큰 사고하나 치겠네요. 내가 보지못한 TV방송을 다시보고 싶다면 주저말고 따라가보세요

미스트롯2 다시보기

패널 명단

생방송의 달인 김성주가 빠지면 안되겠죠? 장윤정과 조영수,진성,신지,붐,김준수,장영란,박선주,손준호 등 1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정예멤버가 그대로 뭉쳤습니다.

사람이 바뀌면 보기 싫어지는데 기존 멤버 그대로 온다는것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하긴 패널들도 엄청난 대인기를 누릴 수 있는 프로를 안하겠다고 할 수는 없겠죠? 저라도 꼭 하고 싶을것 같거든요

제2의 송가인을 찾을 수 있을지 아니면 가인이를 뛰어넘을 존재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애청자 중 한명으로써 각 시즌을 놓고보면 매 시즌마다 이슈가 되는 주인공이 탄생하진 않거든요

또한, 꼭 우승자가 아니더라도 TOP 10 중 어떤 사람이 훗날 예능이든 방송이든 활발하게 할지는 알 수가 없는게 연예계 현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힘든 시기인만큼 트로트로 희망을 좀 얻게되길 바랍니다.

미스트롯2 TV 편성표

TV조선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재방과 삼방을 계속 해주고 있습니다. 시즌1이 채널2에서도 한 것으로 봐선 그곳에서도 계속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국에서도 한번 제작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우려내는게 좋거든요. 화제성 있는 프로는 계속해서 돌려야 제작비 대비 홍보로 인한 방송수익을 어마어마하게 거둘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스터트롯 군단의 응원도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이에 비해 진중하면서도 큐티한 임영웅의 응원영상은 두고두고 소장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보면 볼 수록 흐뭇해지네요

불과 3~4년 전만 하더라도 트로트란 가요는 50~60대 어른들이나 즐겨 듣고 부르는 정도로 받아들여진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미스트롯 시즌1의 대인기로 인해 지금은 유튜브까지 전파되어 10~60대까지 모두가 즐겨부르는 가요로 급부상 해버렸습니다 

덕분에 할아버지와 손주까지 모두가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노래가 생겼죠. 시대차이를 무시하고 서로 연결시켜줄 수 있다는점에서 일반 대중가요와는 또다른 의미를 지닌게 트로트가 가진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뮤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가 출동하네요. TOP10은 무난하게 진출할 것으로 보이는데 주목해볼만한 인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승은은 두사부일체 영화부터 매우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이번에 나온다고 하니 매우 신기합니다.

트로트 가수 명지가 이중에서는 가장 메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장 개성과 실력을 두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너 트롯스타가 탄생할 것으로 보이구요. TOP 15 안으로 안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방송인 박슬기씨가 나오는건 참으로 신기하네요. 매번 섹션티비 리포터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이번에는 트롯까지 도전한느 그녀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가수 나비가 트롯까지 도전하게 될 줄은 생각치도 못했습니다. 발라드 위주로 곡을 소화하던 그녀인데 트로트 뽕삘이 낭올지 어떨지 한번 주목해봐야겠네요

트로트 가수 김다나는 꽤나 주목해볼만한 인물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미 이름을 알고있는분들은 어느정도 실력자인지 대충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구요. TOP10 안으로 들어가기에 충분한 실력을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18년차 가수 영지의 활약이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됩니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라는건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트롯이란 자고로 사골과 같아서 오랜 연륜의 내공이 바탕이 될때 더욱 깊게 사람의 심금을 울릴 수 있거든요.

미달이로 유명한 국민아역 김성은이 나온다는건 참으로 시기합니다. 그리고 TOP5 안까지 노려볼 수 있는 주인공이라할 수 있는 가창력 소유자인 씨야 김연지가 출동한다는건 정말 대단합니다. 경연무대에 최적화된 인물인만큼 다섯손가락 안으로 진입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초등학생들의 출동도 눈에 띄네요. 황승아 9살과 임서원 10살 두사람의 승부를 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내가 바로 홍잠원이다.를 뒤이을 큐티하니가 또 탄생할지 유심히 지켜봐야겠네요

방송인 강예빈씨가 여기에 나온다니 사실 놀랍습니다. 깜짝 등장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방송에서 노래를 들어본 적은 없기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편견을 깨고 보란듯이 반전 노래솜씨를 뽐내길 바랍니다

트윈걸스가 단연 눈에 띄네요. 트로트가수로 활동하는 쌍둥이 자매인만큼 시청자들에게 눈동장 쾅하고 박히리라 생각합니다.

이곳에선 국악가수 권미희를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걸쭉한 국악의 감성이 트롯과 어우러지면 그 감동에 헤어나올 수가 없거든요.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잘 발휘하길 기대해봅니다.

글로벌한 미스트롯2 여제를 뽑겠다는 취지에 걸맞게 마리아 21세의 출연은 반갑습니다. 과연 그녀가 어떤 음색으로 노래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곳에서는 허윤아,장해진,양앙 이렇게 3파전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짠밥은 절대로 괜히 먹는게 아니죠. 그동안 티비 출연은 잘하지 못했어도 각종 행사활동을 하면서 얻게된 각종 노하우가 이번 TV경연에 그대로 보여지게 될 겁니다.

45세 박주희 의상부터 남과 다르다는걸 알 수 있죠? 본인만의 개성과 신념이 확고한 사람입니다. 대중들은 개성있고 매력있는 인물을 원합니다. 그에 부합하는 가수로 이번에 크게 어필하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35년차 대배우 이재은이 미스트롯2의 문을 두드립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어서 이제는 노래까지 도전하네요. 아마도 삶의 굴곡이 누구보다 많았던 그녀인만큼 한이 서린 트롯의 애절한 곡조를 뽑아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방송을 통해 보아오던 낯익은 얼굴들이 보입니다. 그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갖춰진 한정된 이미지의 틀을 깨고 화려하게 날개를 펼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또한 시즌1 참가자들과 비교하면서 보는것도 또다른 재미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미스트롯1 지난방송 다시보기

누가 우승을 하든지 모두가 세상에 다신없을 기회라 생각하고 자신의 모든걸 쏟아붓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경연무대긴 하지만 피날레 이전에 잠깐 축하무대로 유산슬이 나오면 좋겠네요.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있어서 최악이한해였지만 힘을 나게 해주는 노랫가락이 있기에 버틸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도 관심있는 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 보낼테니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다시 보고 싶은분들은 TV조선 채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