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온 재방송 다시보기

건강정보

by 박은석 기자 2020. 12. 16. 09:00

본문

런온 재방송 다시보기 한방으로

답답했던 하루 재밌게 바꿔봅시다

어느때보다 힘겨웠던 나날 풋풋한

로맨틱 드라마로 감성충전 합시다

임시완과 신세경 주연의 런온 드라마

다시 보실분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런온 재방송

한국드라마 tv 다시보기나 웨이브(wave) 등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박시현 작가님은 우리가 너무도 잘알고 있는 태양의 후예의 작가님이죠. 김은숙 작가님의 보조작가로 활동하다가 첫 입봉작을 맡게되었습니다. 로맨스 쪽으로는 정점을 찍고 있던분과 함께 했던만큼 명대사 여럿 터질것 같네요

런온 몇부작

런온은 JTBC 수목 드라마로 오후 9시 방송합니다. 첫방송은 2020년 12월 16일 이구요. 총 16부작으로 기획됐습니다. 임시안과 신세경 주연으로 10~20대 여성분팬들의 기대가 엄청난 상황입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도 있고 tv톡으로도 실시간 반응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배우들이나 스텝도 이런걸 다 확인하고 나중에 조금씩 극에 반영하곤 하죠.

이재훈 PD

연출을 담당한 PD님을 살펴보니까 KBS 33기 공채 프로듀서라고 나오네요. 유명한 작품이 기존에 뭐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역사 드라마에 큰 획을 그은 작품인 정도전을 찍었고 굿닥터를 연출하신 분이네요. 이정도면 합격입니다. 런온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보니까 특정 장르에 치중된 분이 아닌 여러장르를 모두다 잘 다룰줄 아는 만능 재주꾼이네요

런온 다시보기

가만히 있어도 화보짤을 만들어내는 신세경과 임시완이 주연으로 나온다니 이건 이미 게임이 끝난 상태입니다. 극의 내용은 더이상 중요치 않습니다. 이미 두사람의 얼굴이 극을 이끌고 있을 테니까요. 둘이 사랑하다가 알고보니 이복동생이라는 말도안되는 막장으로 흘러가도 우리는 그저 재밌게 보고 있을겁니다. 왜냐면? 두사람이니까요.

등장인물 리스트

 

임시완은 단거리 육상선수로 활동중인 기선겸이란 인물을 맡았습니다. 앞만 보고 달리는 직업을 갖고 있죠. 뒤를 돌아볼 것도 없이 1초라도 더 단축시키고자 앞으로만 나가야하는 사람입니다.

신세경은 외화번역가로 한글자라도 틀리면 안되는 직업이기에 계속해서 본인이 작업한 번역내용을 검토하는 일을 해온 인물입니다. 남자는 앞만 보고 살아왔고 여자는 뒤를 돌아보며 검토하는 인생을 살아온 셈이죠. 두사람이 어쩌면 정반대의 가치관이나 성향을 가졌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극을 통해서 만나보면 상당히 재밌겠지요?

런온 인물관계도

눈에 띄는게 바로 수영입니다. 소녀시대에서 이제는 탤런트로 활약하네요. 윤아가 허쉬로 황정미과 호흡을 맞추는것과 비교하면 아직은 완벽한 주연의 모습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그래도 나름 사진 속 분위기만 보면 탤런트 같긴 하네요

런온 편성표

JTBC2 채널에서 1회,2회,3회,4회 ~ 마지막회인 16회까지 런온 재방하니 시청하세요. 보통은 당일 오후 11시 30분에 당일 방영분이 나오구요. 그다음날 새벽과 오전 시간대에 4~5번 이상 재방,삼방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이지만 서로 살아온 삶의 방향이 달랐다면 사랑을 해나가는 과정에 있어서도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이 생기지않을까? 하는게 이 극의 첫번째 주목할 포인트입니다.

두번째로 주목할 포인트는 바로 임시완이란 배우입니다. 솔직히 군 제대후 복귀작인 타인은 지옥이다를 보기 전까지만 해도 미생까지는 운이좋았다란 생각을 좀 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곱상한 외모에 맞는 역할만 하는건 아닌가란 우려도 했었죠.

하지만, 웹툰 원작의 타인은 지옥이다의 임시완을 보니 연기를 제대로 하는 배우란 생각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기쁘고 행복한 감정뿐 아니라 불안감과 공포 그리고 희열을 느끼는 변화무쌍한 감정의 변화를 표정에 고스란히 반영시키거든요. 이제는 아이돌이였나? 란 생각마저 들정도의 포스를 보이고 있죠

신세경은 늘 연기논란이 뒤따르는게 조금 안타깝습니다. 모든걸 다 가진 여배우들이 일반적으로 겪는 고통이죠. 외모에 집중을 해서 그런지 연기가 왠지 모르게 어색해보이는걸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나온거라 이번에는 마무리까지 연기논란없이 잘 마무리하길 희망합니다.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로 수영이 나오고 미술전공 대학생으로 강태오가 나오네요. 외모로는 둘다 어디 안빠지네요. 훈훈열매를 따로 구해서 드신건지 완벽합니다.

런온 드라마는 넷플릭스로도 방영 업로드 되니 핸드폰으로 고화질 시청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런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위 방식이 싫은분들은 JTBC 편성표 안내해드린 자료를 다시한번 확인해서 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울때는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